본문 바로가기
패션

캠핑클럽 2회 핑클(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패션 의상정보 : 이진 스커트 : 성유리 맨투맨 : 성유리 티셔츠 : 옥주현 가방 : 이진 에코백

by 하얀 hayan 2019. 7. 27.
반응형

이번 동영상은 화질이 좋아서 행복하네요

1회랑 비슷하게 이어지는 옷도 많아서 겹치지 않은 착장 위주로 안내드릴게요
그리고 1회 포스팅에 부족하다 생각하는 부분도 덧붙여서 포스팅 했어요

혹시 이 옷이 없다 하는 부분은 캠핑클럽 1회도 포스팅 해놓았으니 참고해주셔요

​이진 스커트
쥬시쥬디 JTSK321F_IV

​이효리 블라우스 (이효리 셔츠)

못찾은 착장도 많아요 참고하고 봐주세요ㅠㅠ
구글, 네이버, 다음, 지식인까지 참고하고
브랜드 편집샵도 다 돌다시피 했는데 ㅋㅋㅋㅋㅋ
실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

​성유리 원피스

나중에라도 정보 찾게되면 수정해서 올립니당
걱정마셔요

​성유리 맨투맨
이너시티오디오 SLOGAN SWEAT SHIRTS

​이효리 나시

효리언니 스타일을 보면 정말 편하고 쉽게 잘 입으셔요
누구나 따라할 수 있지만 똑같이 소화할 수 없는 스타일이에요
이게 효리언니의 매력

​옥주현 파자마

​이진 가방 (이진 에코백)
썸띵굿 Paisley Print Tie Eco Bag

​성유리 모자
성유리 티셔츠

​성유리 티셔츠

​성유리 헤어밴드
에르메스 그라프 트윌리 미니 스카프 / 오렌지
240,400원

성유리 티셔츠
시크헤라 프렌치프라이 티셔츠
19,900원​​

옥주현 선글라스

​이진 블라우스 (이진 파자마셔츠)
쥬시쥬디 JTWS321D

​성유리 블라우스
옥주현 체크셔츠​

옥주현 가방
에르메스 hermes kelly phchette belt togo vert anglais

​이효리 나시
이효리 브라

다른 건 몰라도 효리언니 나시랑 브라는 꼭 찾고 싶었는데 동영상을 보고 또 보아도 추가적인 정보나.. 단서가 될만한 부분을 못찾았어요ㅠㅠ
나시도 셔츠처럼 가운데 부분 단추로 이루어져 있고
아래도 묶을 수 있던데, 도대체 어떤 브랜드죠....

언니 브라도 뒷부분이 삼각형태의 라벨이 붙어있는 것까진 확인했는데 좌절이네요​

성유리 티셔츠
아크네스튜디오


다음엔 꼭 수정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