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VIP 4회 : 장나라(나정선) 패션 : 모코블링 니트 : 골든듀 귀걸이 : 모노바비 구두 : 모코블링 수트

by 하얀 hayan 2019. 11. 17.
반응형

VIP 4회 시작이 너무 달달해서 화해하고 달달하게 지내는건가 하고 잠깐 기뻤습니다. 그런데 출근하는 순간 다시 불륜장면 목격이라뇨. 꿈이라니 참 다행이에요.

행복한 순간에서 나락으로 떨어지는 순간이 가까이에 있다면 정신이 무너지는게 시간문제일듯 싶네요.

지금 장나라에게 어마어마한 스트레스가 가해지고 있어서 저런 꿈도 꾸는 거겠죠. 차라리 불륜상대가 누군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장나라의 상상 속에 인물들이 이상윤씨와 돌아가면서 커플링을 맺는데 심장 타들어가는 느낌이네요. ​


니트
모코블링
구멍숑숑니트
31,000원

부슬부슬한 재질의 니트입니다. 얼핏 보기에 파자마로 나온 제품이 아닐까 했는데 니트더군요. 가볍게 입기에 편안한 니트로 보입니다. 색상도 넘나 달달하고 블랙스커트를 매치해서 러블리하면서 시크하게 입든지 화이트 팬츠로 활동성 좋게 입어도 좋을 듯합니다. 여기에 청바지도 잘 어울릴듯 하네요.


귀걸이
아가타
OVALEA 실버귀걸이_2320607-136-TU
88,000원

꿈속에서도 불륜장면을 목격하는데 그때 착용했던 귀걸이 입니다. 장나라 착장이라고 정보는 나오는데 아무리 찾아도 스샷이 없어서 뒤져보니 꿈속의 장면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오피스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줍니다.

​자켓
숲(SOUP)
SV8JK8A
139,000원

바지
숲(SOUP)
SV8LP8A
79,000원

귀걸이
골든듀
지이
580,000원

구두
모노바비
MP0027 세레나10.5cm
34,400원

아직은 이상윤을 놓고 있지 않은 장나라의 착장입니다. 나중에 이 드라마 어떻게 흘러갈까요. 장나라가 더이상 상처받지 않고 끝났으면 합니다.

어떤 소문이 있든지 자신의 직원을 챙기는 선배의 모습 참 좋습니다. 일부러 기회를 만들어주려고 전담으로 일도 시키고 바람직한 상사의 모습이네요.

저런 상사가 있으면 마인드도 배우고 좋은 행동도 배우고 참 좋을듯 합니다.

패션을 자신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이미지인데 사랑스럽고 일 잘하는 언니를 제대로 표현해줍니다. 분홍 빛깔 사랑스럽습니다. ​

​​

귀걸이
로즈몽
14K 롱 이어링 RL0044
186,000원


블라우스
타임

과거 회상타임, 친구가 양다리 걸친 남자에게 차이자 내연녀 여자분에게도 자신이 몇년 사귀었고 양다리 맞다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장나라입니다. 이런 모습을 지금도 가지고 있다면 남편이 불륜을 저지른 것을 알자마자 뻥하고 차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었을텐데요. 그때의 패기는 다 어디로 갔는지 아쉽습니다.

그저 사랑이 문제이지요.

다른 사랑을 시작하고 새로운 남자주인공이 나타나 장나라를 감싸주고 이상윤은 후회의 후회를 거듭하는 장면을 보여줘도 좋을 듯하지만 이 드라마에 남주는 이상윤뿐인 것 같군요. 아쉽습니다.

상상 속에서 시원한 사이다 스토리로 결말을 써봅니다.

​수트
세즈윅
RSET0170
38,300원

니트
유닛
골지 터틀넥 풀오버 UFC4-KT44N
10,000원


귀걸이
이에르 로르
노아이유 더블 서클 실버 귀걸이
288,000원

구두
미소페
SKU 011831014


자켓
모코블링
베이스싱클 - JK

바지
모코블링
스프링버킷


블라우스
커먼유니크
웨이즈 실키 카라 버튼 블라우스
11,000원


귀걸이
도나앤디
18K 샤인 진주 시크 귀걸이
209,000원

이상윤이 다른 여자와 있는 모습을 목격하는 장면입니다. 야근때문에 초밥을 포장해왔는데 보지 말아야할 장면을 봅니다.

그저 예상에는 이청하가 집안의 빚 때문에 힘들어 하는데 이상윤이 위로를 해주고 있는 장면으로 보이는데 다음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이미 깨어져버린 신뢰에 오해를 들이부어버린 것을 어떻게 수습할지 궁금합니다. 이 와중에 신기한 것은 이상윤은 불륜을 들키고도 잘못했다고 비는 장면은 나오지 않은 것이 신기합니다. 잘못했다고 말할법도 한데 그저 기회를 한 번 더 주면 안되냐고 묻는 이야기만 전개 됩니다.

다시 장나라와 이상윤의 달달한 장면을 볼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