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서유기 짬뽕 중국집 : 공주 중국집 : 짬뽕 잘하는 집 : 으헣허아~

by 하얀 hayan 2019. 12. 3.
반응형

신서유기 3회에 짬뽕집이 나왔습니다. 나온지 몇주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열기가 아직도 식지 않고 있습니다. ​


신서유기에서 정말 맛있게 방송을 내보내 줬나 봅니다. 당첨된 세명 다 으아~ 으허~ 으헣으아~ 하면서 먹는 모습이 식욕을 자극해요.​

​출발전 민호가 와서 바꾸자고 합니다. 은요물과 조지니는 바꾸지 않겠다고 철벽치는데 피오 그만 잘못된 선택을 하고 맙니다. 아마 친구라서 바꿔주지 않았을까 합니다. 피오 넘나 착해요.

​피오와 짬뽕은 인연이 없었나 봅니다~ 으헝으헝 ㅠㅠ 슬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지니 무도사 압박합니다. 왜 왔니? 나피디님은 저쪽 버스에 탑승하셨다고 하십니다.

​완전 헛다리 짚은 님들ㅋㅋㅋㅋㅋㅋ 스태프 도시락 픽업차 당첨되었습니다. 아이 신나라~ 짬뽕 안녕~

​흥분하는 은요물! 희망이 보입니다!

​짬뽕집 진흥각 당첨~~~ 소리질러!

​화면에 진흥각 간판도 잡아줬습니다. 모자이크 하긴 했지만 오기전에 차에서 민호가 진흥각! 이라고 소리도 한번 내줍니다.

은요물이 대박인게 짬뽕을 엄청 좋아하는 감독님을 따라서 탑승한게 신의 한 수! 은요물 대단해요.​​​​

맛집에 왔으니 그냥 지나칠 수는 없고 짜장면, 탕수육, 짬뽕 전부 시켜서 맛봅니다. ​

​그런데 짜장면이 크기가 달라요. 정말 많이 줍니다. 와아~ 행복할거 같아요. 저런 크기의 짜장면 이라니 으어 으어 하면서 배불러서 못먹을 때 까지 집어넣는 겁니다.

​화면으로 잡아준게 빛깔이~ 윤기가~ 안갈 수가 없어요.

​맛있겠다. 아직 밥먹기 전이라 많이 허기지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민호 먹방샷 맛있게도 먹습니다.

​짬뽕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짬뽕입니다.

​해산물도 가득하고 안에 고기도 착 붙어 있고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지금 침샘 폭발중입니다.

진흥각 이 집이 신서유기에서만 나온게 아니라 생활의 달인 2회 출연, 굿모닝 대한민국에도 출연한 맛집이에요.

이미 드실 분들은 많이 드셔보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크으~ 정말 한입 먹을 때 마다 감탄사를 뽑아내는 짬뽕입니다. 이 집 짬뽕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먹고 싶어요~


멤버들이 하도 맛있다 맛있다 하니까 미미라는 이름도 붙여줍니다. ​


신서유기 짬뽕, 공주 짬뽕집 진흥각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간판이 딱 나옵니다. 신서유기에서 간판 한 번 봤으면 지나칠 수 있는 간판이 아닙니다.

상호명 : 진흥각
주소 : 충남 공주시 감영길 20


인스타그램에도 짬뽕 사진이 가득합니다. 넘나 맛있게 보여요. 아무래도 짬뽕 맛집이다 보니 거의 대부분이 짬뽕사진입니다. 너무 맛있게 보여요.

신서유기 짬뽕집 찾고 계시다면 공주 진흥각으로 얼른 달려가세요~

반응형